문자실패사유에 기타오류는 어떤건가요?
안녕하세요. 아파트 e투표 업무지원센터입니다..
문의 주신 전송 실패 사유는 투표 메세지를 수신 할 수 없는 통신 상태인 경우 입니다.
실 사용 번호 인지 메세지 수신이 가능한 위치 또는 상태인지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번호로 통화 시도를 해 보시고 연결이 안될 경우 세대로 연락처를 확인 하셔서
명부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70-7791-7200 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투표안내 문자는 세대당 몇번 발송되나요?
안녕하세요. 아파트 e투표 업무지원센터입니다..
투표가 시작되면 투표 링크가 포함된 투표 시작 메세지 는 자동으로 1회만 발송 됩니다.
이후에 독려 메세지는 투표 관리자가 직접 보내기 또는 예약 발송 가능합니다.
메세지 발송 경로는 [ 안내 문자 보내기 ] ->[ 안내 문자 관리 ]에서 [메세지 보내기] 입니다.
메세지 예시문을 선택 후 발송 대상자를 미투표자로 설정 하여 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
업무지원센터 070-7791-7200 로 연락 주시면 메세지 보내기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표 알림은 카가오톡과 문자가 동시에 발송이 되나요?
아니면 카톡으로만 발송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아파트 e투표 업무지원센터입니다..
개표 알림은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
투표 메세지를 카카오톡으로 받으신 분은 카카오톡으로
문자로 받으신 분은 문자로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