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신청서 철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1.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이용신청서 조회(수정)]에서 본인인증을 실시합니다.



2. 이용 신청 내역에서 철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3.철회 정보를 확인하고 관리자 본인인증을 실시하여 철회신청을 완료합니다.
 
투표를 진행할 예정인데 신청은 언제까지 해야 되나요?
투표 신청은 투표 시작일 10일 전 신청을 권장합니다.
투표 관리자가 투표 정보 입력과 선거인 명부 등록 등
선거에 관해 직접 관리 운영하며 선거 개설과 이용 수수료 납부까지는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선거를 실시해야 할 경우 업무지원센터(070-7791-7200)으로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 이용 기간 안내(권장 기간)

1. 이용 신청 : 투표 시작 10일 전
2. 투표인 명부 등록 : 투표 시작 5일 전
3. 이용 수수료 납부 : 투표 시작 3일 전     예) 투표 시작 - 월요일, 이용 수수료 납부 - 전 주 금요일 17시
4. 이용 수수료 환불 요청 : 투표 시작 전
투표관리자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 비밀번호는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상단 [관리자]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 / 비밀번호 재발급에서 
관리자 정보 인증을 거쳐 다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발급 된 아이디/비밀번호는 관리자 정보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새로 발급 받기 이전 투표 정보는 유지되며 로그인 용 아이디/비밀번호만 재발급 됩니다.


이용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상단 "이용신청-이용신청서 조회(수정)"을 클릭하고,
본인확인을 거친 뒤 제출된 서류 확인이 가능합니다.


테스트 투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실제 투표와 신청 방법은 동일하며 아래 내용을 참고 하여 신청 바랍니다.

<이용신청-이용신청서 작성 >

1.사업자 등록번호를 0000000000('0' 10자리)로 입력 후 인증

2.아파트명과 투표 제목 앞에 '테스트' 문구를 붙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예) 테스트 LH중앙아파트   
               
3.투표 인원은 10명 이내로 등록 

4.테스트 투표일 경우에만 사업자 등록증과 위임장은 샘플 이미지 파일로 등록 가능


'투표시작 날짜와 투표종료 날짜는 최대 3일 입니다'라는 문구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파트e투표 이용기간은 최대 3일이나, 지원센터의 승인을 득한경우 5일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용신청시 투표기간을 3일로 설정 해주시고, 이용신청서와 위임장에 원하시는 투표기간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투표기간을 연장해드립니다.

 

이용신청서를 이미 제출한 상태에서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상단 "이용신청-이용신청서 조회(수정)"을 클릭하고, 본인확인을 거친 뒤
제출된 서류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이용 신청 후 승인은 언제되나요?
승인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13시와 17시에 일괄적으로 처리하고있습니다.
승인과정에서 제출하신 서류가 미비 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승인이 3일 이상 지연 될 경우 콜센터(1600-1004)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신규 아파트라 사업자 번호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업자 등록 번호가 없을 경우 아파트e투표 기술지원팀(070-7791-7200)로 연락주시면 임시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아파트 관리자 분께서는 사업자 등록증을 발급 받으면 아파트e투표 기술지원팀으로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 주셔야 합니다. 

아파트e투표를 이용하고자 하는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 전 : 서비스 이용 신청서를 작성(홈페이지 메인 신청하기 or 우측상단 이용신청)
신청 후 : 승인 예상 소요시간
      - 서비스 이용 신청 후 1~2일 내에 지원센터 담당자가 확인하여 이용 승인
         (승인완료시 투표관리자에게 문자 전송)
      - 지원센터에서 승인처리가 늦어질 경우 콜센터(☎1600-700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