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를 진행 할 예정인데 신청은 언제까지 해야되나요?
아파트e투표 이용을 위한 권장신청 기간은 투표 시작 10일(최소 3일) 전 입니다.
투표진행 중에는 투표내용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여유를 두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근거서류(회의록 등)가 무엇인가요?
투표를 진행 할 시, 관련 의사결정을 전자적 방법으로 한다는 내용이 담긴 서류를 말합니다. 
( 예 : 공고문, 회의록 등) 

투표관리자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관리자 로그인-아이디/비밀번호 재발급" 의 절차로 진행하시어 아이디/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이용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상단 "이용신청-이용신청서 조회(수정)"을 클릭하고,
본인확인을 거친 뒤 제출된 서류 확인이 가능합니다.

테스트 투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실제 투표와 신청 방법은 동일하되, 사업자 등록번호를 0000000000('0' 10자리)로 하고
아파트명과 투표제목 앞에 '테스트' 문구를 붙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예) 테스트 LH중앙아파트                   

'투표시작 날짜와 투표종료 날짜는 최대 3일 입니다'라는 문구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파트e투표 이용기간은 최대 3일이나, 지원센터의 승인을 득한경우 5일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용신청시 투표기간을 3일로 설정 해주시고, 이용신청서와 위임장에 원하시는 투표기간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투표기간을 연장해드립니다.


이용신청서를 이미 제출한 상태에서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상단 "이용신청-이용신청서 조회(수정)"을 클릭하고, 본인확인을 거친 뒤
제출된 서류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이용 신청 후 승인은 언제되나요?
승인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13시와 17시에 일괄적으로 처리하고있습니다.
승인과정에서 제출하신 서류가 미비 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승인이 3일 이상 지연 될 경우 콜센터(1600-1004)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신규 아파트라 사업자 번호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업자 등록 번호가 없을 경우 아파트e투표 기술지원팀(070-7791-7200)로 연락주시면 임시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아파트 관리자 분께서는 사업자 등록증을 발급 받으면 아파트e투표 기술지원팀으로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 주셔야 합니다. 

관리사무소장 배치 및 직인 신고증명서가 무엇인가요?
관리사무소장이 아파트 등에 배치 될 때 주택관리사협회에 신고한것에 대한 증명서로써 ,
주택관리사협회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