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e투표 이용에 관한 확인 사항(필수)

아파트e투표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기본적 확인사항을 안내하는 것이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구체적 사항은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와 아파트간 체결하는 이용협약서에 명시하여야 합니다. *이용협약서(안)은 게시판 참조(고객센터-자료실)


1. 아파트e투표는 아파트의 신청에 따라 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해당 투표의 관리는 아파트의 책임 하에 이루어집니다.
2. 아파트e투표는 이용신청 → 이용협약 체결 → 사용 승인의 절차를 마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승인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가.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다. 등록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라. 악성 프로그램 및 버그를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을 서비스에 사용한 경우
마. 지원센터가 지원하는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바. 기타 ‘지원센터’가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사회적 민감성, 업무상황 등을 고려하여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4. 아파트는 투표 실시 전 투표자 명부를 작성하여야 하고, 투표자 명부 작성에 필요한 개인정보(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등) 수집이나 잘못된 투표자 정보 등으로 인한 책임은 아파트에 있습니다.
5. 아파트는 투표 실시 전 후보자 정보를 작성하여야 하고, 후보자 정보에 필요한 개인정보(후보자 성명, 경력, 학력, 연령, 사진 등) 수집이나 잘못된 후보자 정보 등으로 인한 책임은 아파트에 있습니다.
6. 아파트는 투표 절차 및 그 결과의 정당한 효력 발생을 위해 아파트e투표를 활용하는 것이 내부 규정 등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하고, 그 위반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지원센터’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투표 중 투표자 명부 수정 기능, 미투표자대상 메시지 발송내역 조회기능, 개표 권한 분할 기능 등은 사용여부를 사전에 명확히 결정하여 투표 개설 전 지원센터로 요청하여야 하며, 이들 기능의 요청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지원센터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8. 시스템을 통하여 투표자에게 발송하는 메시지는 투표자의 단말기 종류 또는 설정 등의 사유로 메시지 전송이 지연되거나 실패할 수 있으며, 메시지 발송 시스템 제공 업체의 사정에 따라 메시지 수·발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공지사항, 알림 등을 통하여 사전 안내)
9. 투표자에게 발송되는 메시지는 카카오알림톡으로 발송되며 문자투표용지 발송번호는 1899-3545를 통해 발송됩니다. 휴대폰번호를 통해 가입된 카카오 계정이 없을 경우 SMS를 통해 대체문자가 발송됩니다.(대체문자 발송 번호 : 02-704-3545)
10.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메시지(카카오/SMS 기준) 수량은 투표자 수 X 10건이며, 추가로 발송하고자 하는 경우 1건당 20원(VAT 별도)의 비용으로 충전하여야 하고, 투표 종료 후 잔여 SMS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11. 투표자 1명이 2건 이상의 투표를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 투표 매체 중 ‘문자투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12. 투표자의 투표참여 여부가 표시된 투표자 명부는 투표 종료 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3. 관리자 계정 및 ‘선거 관련정보’는 투표 종료 15일까지 보관이 되며, 투표 종료 15일 이후에는 일괄삭제 됩니다.
14. 아파트 관리자의 개인정보(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지원센터에 문의 주시면 절차에 따라 정보 변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e투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필수)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아파트 관리자 성명, 직위, 연락처(유, 무선), 주소, 이메일 주소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투표 종료 후 15일 이후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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