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충전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기본 제공된 문자를 전부 소진하였을 경우, 1건당 20원(VAT별도)에 문자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파트e투표 기술지원팀(☎070-7791-72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투표만들기 단계에서 임시저장을 눌렀는데 저장이 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투표만들기 단계에서 선거 정보를 입력 하는 중에는 수시로 임시저장을 눌러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한 화면에서 이동 없이 장시간(30분 이상) 머무르게 될 경우
투표관리자 계정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임시저장을 눌렀을 때 저장이 되지 않을 경우는 
업무지원센터 (070-7791-720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참여방법에 대해 입주민들에게 안내하고 싶은데 관련 자료가 있나요?
전자 투표 참여 방법에 대한 안내문은
고객센터-자료실에서 [투표방법] 투표 참여 절차 안내문을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건이 2개인데 문자투표가 가능한가요?
문자투표는 안건이 1개 일 경우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안건이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스마트폰, 현장투표소, PC투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투표소를 운영하기위해 단말기 프로그램을 실행시켰는데, 종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장투표소 프로그램 실행 중 다른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 화면 닫기를 하셔야 합니다

실행 중인 화면에서 ALT+F4를 누르시면 단말기 프로그램 창이 닫히며 종료됩니다.

단, 종료된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 하면 인증코드를 재입력 해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업무지원센터 (070-7791-72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투표에 누가 참여했고, 참여하지 않았는지 알 수 있나요?

투표 참여 여부는 투표가 종료된 후 [투표 참여내역]으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표 종료 후 투표 정보 내려받기에서 [투표 참여내역] 액셀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투표 진행 중에는 참여 내역이 확인 되지 않으며 투표가 종료되어야 확인 가능합니다.
SMS 발송시 직접 내용을 입력하여 발송할 수 있나요?
투표인에게 보여 주고 싶은 메시지를 투표 관리자가 직접 입력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안내문자 보내기- 발송 대상 선택- 미리보기- 이대로 보내기"

투표 매체가 여러 가지인데 중복 투표는 되지 않나요?
투표는 매체 구분없이 유권자 1인당 한번만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포함)에도 선거가 가능한가요?
아파트e투표는 365일 투표가 가능합니다.
다만, 토요일 일요일(공휴일)에는 전화(☎1600-7004)를 통한 상담이 불가함으로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폰(웹)투표는 투표 결과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투표 종료 후 핸드폰으로 발급받은 개인 URL을 통해 로그인 하시면 투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표 결과는 해당 투표의 투표관리자가 개표버튼을 눌러야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