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충전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기본 제공된 문자를 전부 소진하였을경우, 1건당 20원(VAT별도)에 문자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파트e투표 기술지원팀(☎070-7791-72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투표만들기 단계에서 임시저장을 눌렀는데 저장이 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한 화면에서 장시간(30분 이상) 머무르게 될 경우 투표관리자 계정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후보자 등 투표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실때는 수시로 임시저장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참여방법에 대해 입주민들에게 안내하고 싶은데 관련 자료가 있나요?
고객센터-자료실에서 '투표 참여 절차 안내문'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됩니다.


안건이 2개인데 문자투표가 가능한가요?
문자투표는 안건이 1개 일 경우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안건이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스마트폰, 현장투표소, PC투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투표소를 운영하기위해 단말기 프로그램을 실행시켰는데, 종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LT+F4를 누르시면 단말기 프로그램 창이 닫힙니다.

투표에 누가 참여했고, 참여하지 않았는지 알 수 있나요?
투표 진행중에는 투표에 참여한 사람과 참여하지 않은 사람을 확인 하는것이 불가능하나,
투표 종료 후에는 투표 참여자 명부 액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참여자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SMS 발송시 직접 내용을 입력하여 발송할 수 있나요?
투표인에게 보여 주고 싶은 메시지를 투표 관리자가 직접 입력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안내문자 보내기- 발송 대상 선택- 미리보기- 이대로 보내기"

투표 매체가 여러 가지인데 중복 투표는 되지 않나요?
투표는 매체 구분없이 유권자 1인당 한번만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포함)에도 선거가 가능한가요?
아파트e투표는 365일 투표가 가능합니다.
다만, 토요일 일요일(공휴일)에는 전화(☎1600-7004)를 통한 상담이 불가함으로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폰(웹)투표는 투표 결과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투표 종료 후 핸드폰으로 발급받은 개인 URL을 통해 로그인 하시면 투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표 결과는 해당 투표의 투표관리자가 개표버튼을 눌러야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