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손님
투표 관리자
투표자
이해관계자
서비스 소개
이용 신청
고객센터
로그인
투표 만들기
투표 설정
문자 보내기
개표 결과 보기
투표 정보 보기
투표 하기
개표 결과 보기
투표 정보 보기
개표 결과 보기
Thank you for visiting
아파트 e투표
로그인
서비스 소개
이용방법
이용 신청
고객센터
서비스 안내
이용 절차
이용수수료
이용신청서 작성
이용신청서 조회(수정)
공지사항
자료실
FAQ
질문과 답변
FAQ
아파트 e투표 FAQ 페이지입니다.
자주묻는 질문에 대해서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FAQ
이용신청
요금납부
투표관리
문자 충전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기본 제공된 문자를 전부 소진하였을 경우, 1건당 20원(VAT별도)에 문자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파트e투표 기술지원팀(☎070-7791-72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투표만들기 단계에서 임시저장을 눌렀는데 저장이 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투표만들기 단계에서 선거 정보를 입력 하는 중에는 수시로 임시저장을 눌러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한 화면에서 이동 없이 장시간(30분 이상) 머무르게 될 경우
투표관리자 계정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임시저장을 눌렀을 때 저장이 되지 않을 경우는
업무지원센터 (070-7791-720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투표 참여방법에 대해 입주민들에게 안내하고 싶은데 관련 자료가 있나요?
전자 투표 참여 방법에 대한 안내문은
고객센터-자료실에서 [투표방법] 투표 참여 절차 안내문을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건이 2개인데 문자투표가 가능한가요?
문자투표는 안건이 1개 일 경우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안건이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스마트폰, 현장투표소, PC투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투표소를 운영하기위해 단말기 프로그램을 실행시켰는데, 종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장투표소 프로그램 실행 중 다른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 화면 닫기를 하셔야 합니다
실행 중인 화면에서 ALT+F4를 누르시면 단말기 프로그램 창이 닫히며 종료됩니다.
단, 종료된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 하면 인증코드를 재입력 해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업무지원센터 (070-7791-720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투표에 누가 참여했고, 참여하지 않았는지 알 수 있나요?
투표 참여 여부는 투표가 종료된 후 [투표 참여내역]으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표 종료 후 투표 정보 내려받기에서 [투표 참여내역] 액셀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투표 진행 중에는 참여 내역이 확인 되지 않으며 투표가 종료되어야 확인 가능합니다.
SMS 발송시 직접 내용을 입력하여 발송할 수 있나요?
투표인에게 보여 주고 싶은 메시지를 투표 관리자가 직접 입력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안내문자 보내기- 발송 대상 선택- 미리보기- 이대로 보내기"
투표 매체가 여러 가지인데 중복 투표는 되지 않나요?
투표는 매체 구분없이 유권자 1인당 한번만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포함)에도 선거가 가능한가요?
아파트e투표는 365일 투표가 가능합니다.
다만, 토요일 일요일(공휴일)에는 전화(☎1600-7004)를 통한 상담이 불가함으로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폰(웹)투표는 투표 결과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투표 종료 후 핸드폰으로 발급받은 개인 URL을 통해 로그인 하시면 투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표 결과는 해당 투표의 투표관리자가 개표버튼을 눌러야 확인 가능합니다.
1
2
이용 신청 내역 조회
화면 설정
확인
확인
취소